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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인전은

위험해역 또는 특정 상황에서 플레이어끼리 해상전을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을 대인전이라고 합니다.
대인전의 승패조건은 해상전과 같습니다.
대인전은 페널티가 있는 위험 해역에서의 대인전, 페널티가 없는 모의전, 대해전, 현상범 토벌이 있습니다.

· 위험 해역
위험 해역에서는 대인전을 할 수 있습니다.
위험 해역은 항해자의 활동에 따라서 '안전 해역'이나 '무법 해역'으로 변경됩니다.
예컨데, 현상범이 많이 토벌 당하면 '위험 해역'에서 '안전 해역'으로 변경되며,
해적 행위가 많이 발생할 경우 '위험 해역'에서 '무법 해역'으로 변경됩니다.
'위험 해역'이 다른 해역으로 변경될 경우, 해당 도시의 항구 관리가 알려줍니다.
변화하고 있는 해역은 '일지'의 '입항 허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다음에 해당되는 플레이어 함대는 '위험 해역', '무법 해역'에서도 습격받지 않습니다.(현상범 토벌, 대해전 제외)
    ① 모험 · 교역 · 전투의 합계 레벨이 50 미만
    ② 모험 · 교역 · 전투의 가장 높은 레벨이 30 미만
    ③ 모험 · 교역 · 전투의 가장 높은 수준이 해적 측 수준의 절반 이하
※ 함대를 맺고있는 경우, 함대 멤버 전원이 상기 내용에 해당되어야 합니다.

※ 현상범 후보에 등록되어 있는 플레이어에게 습격되지 않습니다.
    함대원과 가까이 있는 경우, 함대원도 현상범 후보에 등록되어 있는 플레이어에게 습격되지 않습니다.

· 현상범
현상범은 악명이 1000이상으로 상승한 플레이어입니다.
악명은 다른 플레이어에게 전투를 걸어 항해 불능하게 하는 방법 등으로 상승합니다.
현상범은 자국의 플레이어를 습격하지 않는 경우 사략해적(pirates, 자국 적대도가 0),
무차별 플레이어를 습격하는 경우 해적(wanted)으로 구별됩니다.

※ 상대가 현상범인 경우 전투를 걸어 승리해도 악명·적대도는 증가하지 않습니다.
※ 현상범에 대해서는 어디서나 대인전을 걸 수 있습니다.(자신이 대인전 금지 영역 밖에 있는 것이 조건입니다.)
※ 토벌한 현상범이 수표를 가지고 있다면, 그 수표가 강제로 환전되여 상금 지급에 충당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 해상에서 로그 아웃을 반복하면 주점에서 겁쟁이로 소문이 납니다.






· 악명
다른 플레이어나 같은 국적의 npc에게 전투를 걸어 한 척이라도 항해 불능 상태로 만들면 오릅니다.
악명은 항해 기간이 지나면 떨어집니다.
또한 어딘가에 악명을 낮추는 방안이 있습니다.
※ 악명은 캐릭터 정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악명은 상대에 상납품을 사용해도 오릅니다.

· 적대도
다른 플레이어나 국가에 소속 된 npc에게 전투를 걸어 한 척이라도 항해 불능 상태로 만들면
상대 플레이어의 소속 국가에서의 적대도가 증가합니다.
적대도는 항해 중에 부관 "교산"스킬로 줄일 수 있습니다.
또한 항해 기간이 경과하면 서서히 "평상"에 접근합니다.
세계 어딘가에 적대도를 낮추는 방안이 있습니다.

· 상납품
위험 해역에서 다른 플레이어에게 습격당한 경우 "상납품"을 사용하면 전투를 피할 수 있습니다.
"상납품"을 사용하면 몇 분동안 플레이어의 공격을 받지 않고 항해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상납품을 사용한 함대는 해적 행위를 한 것으로 간주 악명과 적대도가 상승합니다.
※ "상납품"의 사용시에는 함대 모두 소지금의 반을 지급합니다.
※ "상납품"을 사용하면 5분 동안 대인전을 걸 수 없습니다.
※  큰 배를 타고있는 만큼 고액을 납품해야합니다.
※  현상범은 상납품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 현상범 등록
① 다른 플레이어에서 습격당한 경우 덮친 측의 플레이어가 습격당한 측 "해적 후보"로 가등록됩니다.
    습격당한 쪽은의 "현상범 등록"에서 "해적 후보"중 1 명을 "해적"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현상범 등록을 설정하면 현상범이 로그인하고있는 동안은 아이템 "현상범 수배서"를 이용하여 거처를 확인합니다.
※ '해적'을 설정하고 있지 않은 상태로 피습당하면, 습격한 측의 플레이어는 피습당한 측의 '해적 후보'에 가등록 되는 동시에,   
    자동으로 해적에 설정됩니다.

② "해적 후보"에 임시 등록 된 플레이어에게 습격되지 않습니다. 함대 멤버가 가까이있는 경우,
     함대 멤버 "해적 후보"에 임시 등록 된 플레이어에서도 습격되지 않습니다.
※ '해적 후보'는 최대 5명까지 등록됩니다.
※  습격당한 플레이어가 로그아웃하면 '해적 후보'가 모두 사라집니다.
     로그아웃 전에 '해적'등록을 완료합니다.



・해적섬
세계 어딘가에 악명 높은 현상범이 모이는 "해적섬"이 있습니다.
악명이 일정 이상의 현상범은 무조건 해적 섬에 입항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 플레이어는 뇌물이 필요합니다.
해적 섬은 밀매인에게 말을 걸어 를 클릭하면 "전리품"을 "피로 물든 보물 상자 '로 교환 할 수 있습니다.


대인전의 종류

· 위험 해역에서의 대인전
세계 바다 곳곳에있는 "위험 해역"에서 대인전을 할 수 있습니다 (거리 근해의 대인전 금지 구역 제외).
다른 플레이어에게 전투를 걸어 한 척이라도 항해 불능으로 만들면 "악명"이 1500으로 오르며  현상범이됩니다.
※ 전투가 걸린 쪽은 승리하더라도 악명 · 적대도가 증가하지 않습니다.


· 모의전  

을 클릭하여 '상태 설정'을 클릭하고 모의전 허가를 허가하면 안전 해역에서 모의전을 할 수 있습니다.
모의전에서는 대해전의 전투처럼 악명과 적대도를 신경쓰지 않고 대인전을 할 수 있습니다.(배와 아이템의 내구도, 선원은 감소합니다.)
모의전을 하려면 안전 해역에서 선박을 클릭합니다.
모의전 허가 상태의 배라면  창에   표시되므로 클릭합니다.





· 대해전
"대해전" 중, 대해전 참가자끼리 대인전 수 있습니다 (대해전이 벌어지고있는 해역에만).
또한, 교전국의 동맹항이나 영지가 요새화되어 공격하거나 강화할 수 있습니다.
대해전 중의 대인전에서는 악명 · 적대도는 올라가지 않습니다.
대해전이 벌어지고있는 해역에서 대해전 중 일반 대인전은 할 수 없습니다.

· 현상범 토벌
현상범 함대는 모든 해역에서 전투가 걸릴 수 있습니다.
또한 현상범의 악명이나 힘에 따라 보너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전투에 승리하여도 악명·적대도는 증가하지 않습니다.

현삼범이 다른 플레이어에게 토벌된 경우 모의전이나 대해전 이외에 전투를 걸 수 없습니다.
1시간 뒤에 거리나 육지에 상륙하면 전투금지상태가 해제됩니다.

배틀 캠페인

한달에 한 번, 배틀 캠페인을 합니다.
갬페인 동안 정해진 전장에서 악명과 적대도를 신경쓰지 않고 해인전을 할 수 있습니다.(아이템의 내구도, 선원은 감소합니다.)
캠페인의 결과에 따라 전장이되는 해역의 동맹 항구의 영향도가 변화합니다.

· 작전 본부에 가기
배틀 캠페인에 참여하려면 도시 "항구"에서 수송함에 타고 작전 본부에 갑니다.
캠페인의 주요 전국은 랜덤으로 결정됩니다.
주로 전국에 속하지 않는 플레이어는 용병으로, 다른 나라에 참전 할 수 있습니다.
※ 작전 본부에 도착할 때까지의 소요 시간은 약 5 초입니다.
※ 대투자전 투자 대상 항구에서는 수송함에 승선 할 수 없습니다.

· 작전에 참여하기
배틀 캠페인의 대인전은 '작전'단위로 이루어집니다. 1개의 작전에는 양 진영 모두 2 ~ 10 명의 플레이어가 필요합니다.
작전 본부에있는 "정보관"에게 말을 걸어 "작전 목록"을 클릭하고 작전 수립을 클릭하면 스스로이 참가자의
레벨 대와 선박의 크기 등의 조건을 지정하여 전략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이 때 옵션을 변경하면 전장과 함대의 유무, 격파 포인트 등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상세 정보"에서 "참가"를 선택하면, 이미 생성 된 작전에 참가합니다.
※ 작전 본부에는 개인 상점이나 교환을 할 수 없습니다.

· 작전 개시
양 진영에 2명 이상의 참가자가 모여 참여 준비가 완료되면 계획자가 작전을 개시 할 수 있습니다.
작전이 개시되면 작전 본부의 항구에서 전장으로 나옵니다.

· 작전 규칙
작전은 15 분에 적선을 격파하고 얻은 포인트를 겨룹니다.
남은 시간과 양 진영의 포인트는 화면 중앙에 표시됩니다.
빨강 진영의 배는  , 파란색 진영의 배에는 이 표시됩니다.

※ 항해 불능이되면, 작전 본부의 항구에 되돌려집니다.
    일정 시간 경과 후 다시 전장에 나올 수 있습니다.

전장은 자동 해역 · 중립 해역 · 적성 해역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적을 격파 한 위치에 따라 얻을 수있는 포인트가 다릅니다.

어느 진영의 포인트가 50에 도달하거나 작전 개시부터 15분 경과하면 작전은 종료입니다.
작전 종료 후, 포인트가 많은 진영이 승리합니다.
작전 종료 후 "정보관"에게 말을 걸면 보상을받을 수 있습니다.

※ 배틀 캠페인 기간 동안 몇 번이라도 작전 계획, 작전 참가를 할 수 있습니다.

각국의 작전 승리 수에 맞게 전장해역의 동맹향 영향도가 변화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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