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505(오늘 0개)

 

0 / 300자

등록
[에이레네] 마티야 2016/12/25(23:47) 답글
OB시절 모험심 가득했던 나날들...
그리운 헤르메스서버... ^^
OST는 언제 들어도 좋은거 같습니다...
알람으로는 Tarvern 주점음악을... 벨소리로는 South Europe Town을 OB시절부터 사용중인데...
참... 항상 듣는거지만 잘 만들었다는 생각이 듭니다...
[폴라리스] Jack스패로우 2016/12/12(04:03) 답글
음 전 4년만에 아이디 랑 비번 찾아 접속해 봤는데 지겹게 들었던 거라 ㅋㅋㅋㅋㅋㅋ
[헬레네] 경호선단 2016/12/01(11:56) 답글
다 좋지만 2번 노래.....오베시절 3-4시간 접속 전후 아쉬움에 마냥 들었던 추억의 노래 ㅎ 그리고 4번...항상 게임상의 적국?이었던 에습 수도 세비야 음악이지만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모험가든 상인이든 군인이든 항해를 떠날 준비를 하는 활기참이 너무도 잘 표현된...아 정말 모짜르트 수준의 음악들입니다.
[에이레네] xBELLAGIOx 2016/10/01(18:44) 답글
헐..오늘 보니 서버가 3개로 줄어 들어있네....이 게임 마져 서비스 종료 되려나...SD건담도 종료되서 그랬는데..대항해시대마져 종료되면...;;
[폴라리스] Bordeaux 2017/02/11(09:07) 답글
일본에서 아직 흥해서 그러진 않을듯해요ㅎ
[에이레네] oBELLAGIOo 2016/07/21(16:47) 답글
서버 8개가 혼잡이되어 접속하기 힘든때가 있었는데....
[폴라리스] Jack스패로우 2016/12/12(04:04) 답글
[에이레네] oBELLAGIOo 2016/07/21(16:42) 답글
크흐...좋다~! 가끔 휴식할때 Game Start + South Europe + Atlantic + Lisbon ...들어요 추억이 떠오름 O.B. 때의 기억ㅋ 그땐 참 인도가서 후추하고 사파사려고 발주서도 없었고...배도 느리고...전열함도 없었고 만렙이 50이었던것 같은데..암것도 모르고 무지했는데 어떻게 하는지도 아예 몰라도 그냥 대항이 너무 좋아서 잠을 못 잤던 ㅎ 캘리컷앞에 있던 아레스 서버의 초장기 해적 "토박이 해적" 그리고 라스 팔마스 근처의 "사막의 여우 (군대가신다고 사과글까지 쓰셨던 ㅎ) 그때가 그립습니다.
[헬레네] 움바르트 2016/07/12(23:46) 답글
음악만 들어도 추억이 새록새록하네요...
[에이레네] 엘로이즈언니 2016/06/26(15:44) 답글
다른 음악들으려면 두부사이트 들어가보세요..

거기 10주년 기념 ost 있음..
[에이레네] 해적왕D루피의딸 2016/05/21(10:48) 답글
OST는 역시.... 대단하군요...
[에이레네] 페르시아l노예 2016/02/09(16:09) 답글
대항해시대 게임 스타트곡 원본이 있는거같던데 제목이 뭔가요..?? 중학교때 유튜브에서 이 음악이 오케스트라로 들은적이 있어욤...
[에이레네] 엘로이즈언니 2016/06/26(15:43) 답글
아마 대항해시대 전작 오프닝일 겁니다.
[폴라리스] 달나라 2016/02/03(19:38) 답글
다른 음악도 올려주새오 ㅇㅅㅇ 듣고 싶단 마리애오
[에이레네] 진카 2016/01/30(19:44) 답글
다른 음악도 다 올려주새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