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501(오늘 0개)

 

0 / 300자

등록
[헬리오스] HimuraKenshin 2009/01/15(18:32) 답글
초딩들은 복잡한게임을 잘 못건드리니 걱정마세요 ㅋㅋ 시작해서 항구찾다가 접을듯
그나저나 주점음악은 언제들어도 좋은듯~~
[셀레네] panis 2009/01/15(15:49) 답글
대항 만세 !!
[에이레네] 펠리페 2009/01/15(14:41) 답글
당장 만렙 2개 있는 던파 접고 일로 왔네요 검색어 순위에 대항해 시대가 떴다는 걸보고 바로 와봤더니 무료화 선언! - 감사히 하겠습니다~
[에이레네] 펠리페 2009/01/15(14:40) 답글
마지막으로 팔았던 물품이(상인이었던) 수송용 카락 - 40만 - 에 팔아 치웠던 기억이 새록새록.....
[에이레네] 펠리페 2009/01/15(14:39) 답글
아 몇년만의 부활인지 모르겠네요 - 유럽 서부지역에서 펠리페 만나시면 인사좀 'ㅅ'
[셀레네] 루시안 2009/01/09(21:27) 답글
끝없는 바다...눈부신 태양...태양빛에 비춰지는 옥빛 바닷물...
모두를 설레이게 하는...우리 항해자들의 로망 입니다^^
大航海時代 Online 파이팅!!
[헬리오스] 알베자스 2009/01/04(00:24) 답글
^^ 거진 1년만에 여기 들어와서 OST 듣고 갑니다.. 역시 너무 좋아요~~
[셀레네] 플라노스 2009/01/03(20:09) 답글
카리브/발레아레스가 완전 죽이는듯..
[에이레네] Cherry쥬스 2008/12/27(18:25) 답글
멋져요.ㅋㅋ 대항의 매력 ost 넘좋아.ㅋㅋ
[헬리오스] 가족0350 2008/12/20(20:10) 답글
아.. 무료화만 되면 잠않자고 계속 할 수있을 이게임.. 그리고 무료화되서 초딩들 많이 온다고해도 초딩들은 머리가 딸려서 이 겜 뭐가뭔지 모를거같은데.ㅋㅋㅋ 진짜 여럿 사람들 말대로 무료화하고 뭐 마을안에서 원하는곳으로빠르게 이동시켜줄수있는 이동수단을 캐쉬로 만든다던가 하면 대박일텐데.. I WANT MU RY HWA..!!
[에이레네] darknixe 2008/11/29(17:40) 답글
역시 굿이네여~ㅋㅋ
[헬리오스] 프리러너 2008/11/10(09:19) 답글
역시..ㅋㅋ 대항해시대만의 매력이지요.ㅎㅎㅎㅎㅎㅎ
[에이레네] 뱀파이어스테이트k 2008/11/05(17:29) 답글
몇달만에 대항온음악들으니까 죽을것 같다ㅠㅠ;중딩된후로 계속 못하고 있다는..
[헬리오스] 권민현 2008/10/22(15:30) 답글
형이 다른겜하는데 다른겜 음악볼륨 소거하고 대항해 음악들으며 한다
[에이레네] PeHa 2008/10/19(14:51) 답글
흐미 시험기간만 없으면 3개월치 한번에 하는건데 ㅠㅠ